본문 바로가기
힐링되는캠핑이야기^-^

캠핑가고싶은 날씨네요~^^

by Pink_Zemma 2020. 10. 20.
딸과의 오붓한척..샷

지난사진을 뒤적거리다보니 작년 요맘때
캠핑갔던사진이 뙇..
가고싶다아~~~
원래는 미리가고싶은때 예약하면 갈수있는데 코로나님덕에 자리님이없네요 ㅜㅜ
일단 내년을 기약하긴 했는데..
아쉬운맘은 어쩔수없네요..

젤루좋아하는 불멍시간!!

캠핑은 고기먹는맛과 불멍하는맛!!
난로가 없어서 겨울캠핑은 못간다는.. ㅜㅜ
제가 짐을 너무나 때려넣어서 난로를 차에 태우려면 사람하나가 내려야 할판이랍니다 ㅎ
그래서 제가내릴 수 없으니
겨울은 자체적으로 쉬고있어요 ㅎ
근데 이러다 난로사겠어요;;

맛난 고기듬뿍떡볶이~ 츄릅♥

얼른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캠핑좀
맘놓고 다녔음 좋겠네요~

멍~~♥♥
끝을모르는 가을하늘


여긴 강원도지만 저흰 너무좋아서
휴가때마다 매년갑니다.
비가 억수로 쏟아지는 올해도 갔다왔었지요
바로바로 이곳은~~~
강원도에 뉴힐링캠핑장입니다^^!!
검색해보시고 꼭 가보세요~